(재)기독교선교횃불재단의 주최..한중사랑교회 중국동포 1500명 참가 예정

자료사진= 행사에 참여한 1500여명의 중국동포들
자료사진= 행사에 참여한 1500여명의 중국동포들

이형자 이사장
이형자 이사장

서영희 한중사랑교회 담임목사
서영희 한중사랑교회 담임목사

김상복 목사
김상복 목사

소수민족 패션쇼
소수민족 패션쇼

대합창
대합창

무용
무용

행 사 명 : 6회 한민족디아스포라 세계선교대회

일 시 : 2018729()~731()

장 소 : 분당 할렐루야 교회

주 최 : 한중사랑교회/사단법인한중사랑/법무부지정동포체류지원센터

참여인원 : 국내 및 관내 체류 중인 중국동포 1,500여명

○ 문의전화 : 한중사랑교회  02-837-9296

 

중국동포들을 포함한 세계 각국의 동포단합대회 

 

[한중사랑교회=보도자료] 저희 단체는 국내에 체류하고 있는 중국동포들에 대해 숙식과 취업, 교육과 의료봉사, 법률과 노무상담, 자녀보육과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법무부로부터 동포체류지원센터로 지정되어 국내 체류 중국동포들의 전반적인 체류업무지원과 관련상담을 통하여 중국 동포들이 국내 거주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여 돕고 있습니다.

 

6회 한민족디아스포라 세계선교대회는 국내 체류중인 중국 동포 및 세계 각국의 디아스포라를 초청해 위로하고 민족적인 자긍심을 심어주는 축제입니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한민족디아스포라 세계선교대회()기독교선교횃불재단의 주최로 2018729일부터 731일까지 열릴 예정이며 행사는 목사님들의 말씀과 유명인들의 간증, 그리고 레이져 쇼, 난타 공연 등 다한 공연으로 진행 될 것 입니다. 특별히 한중사랑교회에서는 29일에 200여명의 중국동포들이 합창을 준비하고 있고, 30일에는 양걸춤, 촛불공연 등 장기자랑 팀이 흥겨운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의 고달픈 생활로 힘들어 하는 중국동포들과 세계에 흩어진 우리 민족들에게 이번 행사는 큰 위로와 힘이 되는 시간이 될 것이며, 한민족의 자긍심을 심어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저작권자 © EKW이코리아월드(동포세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