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화원종합사회복지관, 태평양물산과 함께 하는 이주여성을 위한 한국문화체험 실시

고양국제꽃박람회장 찾아

동포세계신문 김경록 기자 | 2019.05.20. 20:15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화원종합사회복지관
(관장 김영화)은 지난 510태평양물산과 함께하는 한국어교실참여자들과 함께 고양국제꽃박람회 관람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한국의 사계절 중 봄의 정취를 맘껏 느끼며, 참여자간의 친밀감 향상을 위해 마련되었다. 꽃박람회장을 찾은 이주여성분들은 전시된 다양한 꽃을 사진에 담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문화체험에 참여한 이주여성 주**씨는 좋은 시간을 만들어줘서 고맙다. 잊지 못할 시간이었다.”라고 서툰 한국어로 감사의 표현을 전달하며 만족해 했다.

화원종합사회복지관 김영화관장은 열심히 한국어수업에 참여하며 한국생활 정착을 위해 노력하는 이주여성들에게 학업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신 태평양물산 기업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2016년부터 태평양물산 후원으로 시작된 태평양물산과 함께하는 한국어교실은 기초반/중급반은 월수금 1330~1530, 입문반은 월~10~12시까지 진행된다.

동포세계신문 김경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기획/특집 사설/칼럼

포토뉴스

뉴스랭킹 더보기

1
[대림동 편] 한국언론방송이 주...
2
중국동포제기차기연합회, 노탄자...
3
[원곡동사람]베트남고향식당 이...
4
파주YMCA평화통일포럼, ‘평화수...
5
"한국에서 아시아를 찾다" 아시...
6
서울 자양동 중국동포 양꼬치거...
7
[원곡동 사람] 조연희 연길왕꼬...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