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글로벌 청소년 관악단 <영등포 미라클 윈드오케스트라> 악기설명회 개최

영등포구와 이주민센터 친구 민·관 협치사업으로 진행

동포세계신문 편집국 기자 | 2019.06.12. 21:55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
영등포 미라클 윈드오케스트라>에서 악기설명회를 개최한다. 올 해 영등포구 민·관 협치사업으로 선정되어 지난 5월부터 본격적으로 단원모집을 시작한 <미라클 윈드오케스트라>는 국경을 넘어 음악을 좋아하는 청소년들이 함께 만드는 국내 최초 글로벌 청소년 관악단이다. 내국인 뿐만 아니라 관내 거주하는 다양한 이주배경 청소년들이 단원으로 참여하여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미라클 윈드오케스트라는 오케스트라 활동을 지역 내 보다 많은 주민들에게 알리고, 음악에 관심이 있는 관내 청소년의 참여를 적극적으로 독려하기 위해서 6월 중 2번에 걸쳐 악기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악기설명회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윈드 오케스트라 구성 악기(플룻, 클라리넷, 트럼펫, 트럼본, 호른, 유포니움, 튜바, 타악기)의 연주를 직접 눈 앞 에서 듣고, 소리를 느껴본 뒤 스스로 배우고 싶은 악기를 직접 연주해보는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악기설명회는 대림동 소재 연습실(주소 : 영등포구 가마산로3425-1 지하 노란대문)에서 진행되며, 오는 621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타악기와 기초 관악기를 중심으로 1차 설명회를 진행하고, 624일 월요일 오후 7시에는 플롯, 클라리넷, 호른, 트럼펫, 트럼본 등 주요 관악기를 중심으로 2차 악기설명회가 진행된다. 참석자에게는 간단한 다과와 음료가 제공되고, 참여를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은 사전에 이주민센터 친구로 신청(전화 : 02-6406-7179, 이메일 : friend79law@gmail.com) 하면 된다.

 
글로벌 청소년 관악단 <영등포 미라클 윈드오케스트라> 악기설명회 개최
 
국내 최초 글로벌 청소년 관악단 <영등포 미라클 윈드오케스트라>에서 오케스트라 활동을 알리고 음악에 관심있는 청소년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악기설명회를 개최한다.
일정
- 1: 621() 오후7(타악기, 기초관악기)
- 2: 624() 오후7(플룻, 클라리넷, 호른, 트럼펫, 트럼본 등)
장소 : 영등포구 가마산로3425-1 지하 노란대문
기타사항
- 간단한 다과와 음료가 제공
- 참석을 원하는 분은 사전에 전화 또는 이메일로 신청
문의 : 이주민센터 친구 (전화:02-6406-7179, 이메일:friend79law@gmail.com)
 
동포세계신문 편집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기획/특집 사설/칼럼

포토뉴스

뉴스랭킹 더보기

1
[유투브방송]탈북여성 한송이의 ...
2
[오늘의 논평] 유투브방송 ‘조...
3
3.1운동 100주년 한중일 원코리...
4
[오늘의 논평(2)] 중국동포 조선...
5
[긴급방송] 한송이 탈북여성 막...
6
방문취업(H-2) 동포 조기적응프...
7
“숨겨진 폭탄”, 도화선에 불을...

현재접속자 (명)